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업로드랑 영상이 자주 끊겨서 문의드려요

지금 인터넷이 너무 자주 끊겨서 바꾸려고 고민중이에요.
선생님이다보니 집에서 업로드할게 많은데 자주 중단되고 동영상도 자주 멈추네요.
해결하고 싶은데 방법 좀 알 수 있을까요?
공유하기
등록자

미녀쌤

등록일
2018-11-23 00:00
조회
61

[RE] 업로드랑 영상이 자주 끊겨서 문의드려요

미녀 쌤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졸은 모습으로 발전하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INT 통신에 문의한 걸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전력을 다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원인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일단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이유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생겨서 신호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대부분인데 미녀 쌤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호를 다시 잡거나
잭 연결도 확인하고 나면 괜찮아 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편하게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릴게요.

둘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없다면 미녀 쌤 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해당 지역에서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장 연결이 잘 되어 있는 지역이 있으면 다소 연결이 약한 지역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 이웃들에게 물어봐서 인터넷이 잘 유지되는 통신사를 찾아서 그 쪽 통신사로 바꾸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LG 고객센터 [휴대폰]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인터넷/TV/전화] 국번 없이 101

KT 고객센터 유선전화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 100번

SK 고객센터 가입문의 국번 없이 106(당사 전화고객 무료, 타사 전화고객 유료) 080-8282-106(무료)

셋째. 인터넷 속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속도에 비해서 동영상 품질이나 게임의 용량이 많아서 끊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금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상품보다 한 단계 높은 상품으로 교체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용하고 계신 것이 100M라면 500M로 교체하시면 해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적으로 끊기는 것이 아니라 종종 끊긴다는 걸 보니 영상 품질에 따라서 영상이 끊길 확률이 높네요.~
영상이 끊기는 걸로 보아 100M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시고 500M로 변경하는 걸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럼 도움 되는 답변이었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슈퍼맨처럼 재빠르게 도와드리는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답답한 속을 소화제처럼 시원하게 해주는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미녀 쌤 님도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8-11-23 00:00
조회
2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714이상윤상담원님 저희집 기가인터넷 안된데요ㅜㅜ바꿔주세..1한우리2016-10-25
답변완료
4713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4712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4711LG1장미영2016-10-26
답변완료
4710KT기가인터넷 설치완료 했습니당!1성민재2016-10-26
답변완료
4709SK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깽이2016-10-26
답변완료
4708올레 tv+인터넷 문의12016-10-27
답변완료
4707문의1찐스2016-10-27
답변완료
4706올레kt인터넷만 내일설치1콩순이맘마2016-10-27
답변완료
4705핸드폰미납있으면 가입안되나요?1조수민2016-10-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