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과장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항상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중인 INT통신지기입니다~~^ㅇ^)//
우선 저희 INT통신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렇게 다른 곳이 아닌 INT 통신에 문의를 해주셨다는건 정말 감사합니다!
재약정과 신규가입에 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아쉽게도 아내분 명의로 신규가입은 안됩니다ㅠㅠ
예전과 다르게 요즘 통신사들이 쓰던 인터넷을 해지하고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하기 위해선
3개월의 기간이 지난후에 가능하도록 꼼수를 부려놨습니다ㅠㅠ
이 3개월이란 기간동안 통신사들은 기존 가입자들이 신규가입을 하지 못하도록
가입명의자와 설치주소지에다가 요금납부자, 심지어 휴대폰가입이나 결합이력
위 모든 것을 확인하면서 기존 가입자의 신규가입을 막고 있습니다.
신규가입자에게만 보조금과 사은품을 지급하고
기존 가입자들은 싼가격에 유지하기 위한 통신사들의 꼼수입니다 ㅠㅠ
결국 아내분 명의로 재가입을 시도하게 되어도 설치주소지가 동일하니
기존가입자였다는 걸 금방 들키고 신규가입은 거절되겠죠....
결국 정과장 님께서 sk 인터넷을 계속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본사와 재약정을 하는 방법밖에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3개월 동안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지 않을수는 없으니까요....
도움을 드리지 못한거 같아서 속상하네요...
고객님들께 좀더 이로운 시스템이 구축되기를 항상 바라고 있지만...
아쉽게도 아직은 먹어보이네요 ㅠㅠ
더 자세히 듣고 싶으시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힘들어 할떄 뒤에서 항상 도움을 주는 지지대 같은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정과장 님께서도 오늘 하루 더운데 무리하시지 마시고 여유를 가지는 하루 보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