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에 관심가져주시고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내용을 천천히 읽어봤는데요.
안타깝게도 KT를 이미 사용중이시므로 KT인터넷을 재가입한다거나 TV만 추가한다거나 하는 접수는
고객센터 KT를 통해서만 가능하시답니다.(물론,사은품이 없어서 서운하시겠지만요..ㅡ,.ㅡ)
현재 KT모바일을 4대이용중이시니 타사로 통신사를 변경하는것보단
사은품이 전혀 없더라도 고객센터에 그냥 재가입하시는게 요금을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는 방법인듯 합니다.
고객님과 같이 동일통신사를 재가입하는건과 이미 인터넷을 사용중인데 TV만 추가하는건에 관해선
고객센터에서만 접수가 가능하게 만들어놨답니다(몹쓸 고객센터)
어쩔수 없이 고객은 요금때문에 본사로 가입을 해야하니 본사 입장에선 사은품을 줄 필요가 없죠..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재약정이라는건 오히려 골수고객인데 혜택을 더 드려야 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도 해봅니다.ㅜㅜ)
많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대표번호 02-1661-8348로 언제든지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