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을 관심으로 찾아 주셔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내용을 보면 현 KT를 사용 중이신데 KT로 재가입을 희망하시는 것으로 보이네요~
답변을 드리자면 모든 통신사가 동일하게 접수 대리점에서의 재 진행은 불가하세요.....T^T
재가입은 계약의 연장이며 접수대리점에서는 신규 접수만 가능하시기 때문이죠....T^T
보통의 고객님들은 "그럼 명의를 바꾸면 되지 않느냐?"라고 재 문의를 주시더라구요~
SK, LG, KT 통신사의 본사에서는 주소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명의를 변경하여 진행을 요청하신다면 이전 사용자의 이사여부 또는 신규가입자의 이사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명의만 변경하여 설치를 받으셨다면 헤당 접수 대리점은 벌금/벌점/접수거부 등 심각한 불이익을 당하기 때문에 접수가 안된다고 보시는 것이 맞으세요~
고객님께서는 KT인터넷,티비, 전화 를 사용중이시고 거기에 핸드폰 결합까지 진행중이시기에 솔직하게 타사로 변경하시지 마시고 현 상태를 유지하시다가
약정이 만기되는 9월 30일 이후 KT 본사로 연락하시어 추가적인 할인을 요청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만약 이사 또는 주위 친인척이나 지인분들께서 인터넷과 IPTV가 필요 하시다면 언제나 정직하게 상담설계도와드리는 저희 INT통신으로 연락주세요~
만족하실 때까지 상담/설계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