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 내라는데....

지금 금*케이블을 어머니명의로 5년전에 가입해서 인터넷과 티비를 쓰고있었는데 약정이완료되어
해지를 하려고 하니까 작년에 재계약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좋지도 않은 품질때문에 몇번이나 해지하려고 했지만 먹고사는게 바쁘다보니 그냥 이래저래 미루다가
이제야 정신차리고 LG로 바꾸려고 하는데 위약금을 38만원을 내라고 합니다.
어머니는 재계약하신줄 모르고계시구요.
재계약을 하면서 받은 사은품도 없으시다고 하십니다.
너무 나쁜 품질에 더이상은 쓸수가 없어 LG로 바꾸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위약금 무조건 내야하는건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GHOST22

등록일
2017-07-11 00:00
조회
167

[RE] 위약금 내라는데....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INT통신에 관심갖고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리고 반갑습니다~^^

LG로 신규가입하려고 하는데 기존의 약속되지 않은 재계약건으로 속상하시겠어요.ㅠㅠ

우선 아쉽게도 계약이 아직 남아있다면 위약금을 납입하셔야 합니다.

다만, 재계약을 하겠다는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가 있어야죠.

계약서라던가 재계약시 안내했던 녹음파일이라던가..

둘중 하나라도 있다면 고객님께 발송해달라고 요청하시어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몇년전만해도 약정이 완료된 고객분들중

연세가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적은금액의 상품권을 보내드리거나 믹서기나 밥솥같은 물품을 보내드리며

재계약을 진행하는경우가 꽤 있었죠.

어르신들의 경우 아무래도 꼼꼼히 비교하거나 확인할수가 없다보니 추후 작은 피해가 종종 발생하곤 했답니다.ㅜㅜ

먼저 신규가입에 대한 설명보단

기존 통신사의 위약금면제 부분부터 해결을 원만히 보시는게 순서일듯하여

답글을 조심스레 기다려봅니다.

도움이 되는 답변이였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좋은결과로 다시 뵐수 있었음 좋겠습니다.꾸벅!!

추가적인 도움이 더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글과 전화 카톡 기다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11 00:00
조회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