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을 관심으로 찾아 주셔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당사로는 KT 재 진행이 불가하신 상태 입니다.
접수 대리점에서는 신규가입으로만 진행이 가능한 상황이고
명의를 변경하시더라도 동일 주소지에 진행 될 경우 소명(전 명의자 이사/ 신규 명의자 이사 전.후 등본)을
해야 하기에 어려움이 많은 상태이며, 알면서도 접수를 한 대리점은 패널티를 받기도 하고 있습니다.
타 통신사로의 신규 진행시 다시 한번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희망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