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SKT를 사용중이시라면 약정이 끝났다고 하시더라도, 동일장소 SKB재가입은 대리점을 통해서는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를 통해서 신규가입을 하시거나 SKT 약정 재약정을 하셔야합니다.
티비와 전화추가의 경우에도 SK고객센터를 통해서 처리가능한 부분 양해부탁드리구요.
설치장소가 다르다거나 타사가입도 고려를 해보신다면 혜택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저희 홈페이지 간편가입신청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고객님에게 알맞은 요금설계 도와드리겠습니다^^ 꼭 연락 한번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