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4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27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10비밀글 요청하신 연락처 남깁니다.1김○○2022-10-26
답변완료
5709혹시 이제 영업안하시나요?2김OO2022-10-26
답변완료
5708가입완료1우지희2022-10-24
답변완료
5707kt 재약정 문의1은민지2022-10-19
답변완료
5706비밀글 약정기간 만료전 변경가입 문의2김○○2022-10-14
답변완료
5705비밀글 9월30일이날 신청해서 유플러스에서 sk브로드밴드로 변경한 ..1안○○2022-10-11
답변완료
5704비밀글 lgu+ 재약정 문의합니다2박○○2022-10-06
답변완료
5703비밀글 인터넷 신청 문의2황○○2022-10-06
답변완료
5702lg가입문의2인터넷가입2022-10-06
답변완료
5701비밀글 kt인터넷 티비 재약정 문의드립니다2정○○2022-10-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