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4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27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20비밀글 설치완료1김○○2022-12-15
답변완료
5719기존 사용 상품에 추가 인터넷 티비 신청관련~2물어봅니다!2022-12-05
답변완료
5718비밀글 견적 문의드립니다.2김○○2022-12-05
답변완료
5717비밀글 LG U+가입문의1궁○○2022-12-01
답변완료
5716비밀글 전화 요청1김○○2022-11-29
답변완료
5715비밀글 문의드려요.1노○○2022-11-26
답변완료
5714비밀글 메인인터넷 해지 문의1김○○2022-11-21
답변완료
571326일에 요청하신 연락처 남겼는대 견적진행 아직 멀었나요?1김OO2022-10-31
답변완료
5712신규가입문의1조성필2022-10-29
답변완료
5711사은품 관련문의1김시우2022-10-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