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0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554알뜰폰결합2송지윤2024-10-18
답변완료
6553kt 재약정을 했는데 다른통신사로 변경이 가능한가요?2플라이2024-10-17
답변완료
6552SK재약정하려고합니다.2신현희2024-10-17
답변완료
6551통신연체 있어도 설치 가능한가요2이광희2024-10-17
답변완료
6550sk 온가족 할인 받고있습니다.2온가족2024-10-17
답변완료
6549KT재약정2문혜선2024-10-16
답변완료
6548비밀글 인터넷+tv2공○○2024-10-14
답변완료
6547비밀글 Lg 티비 인터넷2김○○2024-10-14
답변완료
6546Sk3년 지났는데 다시 sk가도 되나요?2신장섭2024-10-07
답변완료
6545인터넷만설치2배경숙2024-10-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