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2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32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4소개비 확인 했어요~ ^^1김안나2015-01-19
답변완료
333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332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331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330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9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8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7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6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
325우퍼스피커?1금빛나201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