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3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26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29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8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7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6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
325우퍼스피커?1금빛나2015-01-15
답변완료
324문의요1황이정2015-01-15
답변완료
323lg티비만 가입하고싶은데요1유리2015-01-15
답변완료
322설치일정이요....1강미영2015-01-15
답변완료
321원룸인데요..1제갈연후2015-01-14
답변완료
320kt 티비 4대도 가능한가요?1이미라2015-01-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