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0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214kt 실속형티비 문의1안지혜2015-02-10
답변완료
6213상품권주소변경하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죠?1이민지2015-02-10
답변완료
6212질문1짱이2015-02-10
답변완료
6211온가족 문의 할게요1려원2015-02-11
답변완료
6210홈씨씨티비 문의 !!1최효림 2015-02-11
답변완료
6209KT1park2015-02-11
답변완료
6208사은품1정요한2015-02-11
답변완료
6207올레 광랜+IP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김덕우2015-02-12
답변완료
6206당일설치1채주은2015-02-12
답변완료
6205가입1박장환2015-02-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