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4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4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24비밀글 인터넷+TV 상품 2손○○2020-05-29
답변완료
3323인터넷 + TV 문의 드려요2홍준표2020-05-28
답변완료
3322인터넷가입문ㅇ1이승준2020-05-27
답변완료
3321상담받고 LG U+ 인터넷,TV설치 했습니다!2심OO2020-05-26
답변완료
3320비밀글 kt 인터넷티비2임○○2020-05-26
답변완료
3319비밀글 문의드립니다2곽○○2020-05-26
답변완료
3318비밀글 인터넷 +tv 관련문의2곽○○2020-05-26
답변완료
3317비밀글 KT 기가인터넷 재약정하면서 TV2대 추가하면 얼마 받나요?2문○○2020-05-26
답변완료
3316비밀글 문의드립니다.2h2020-05-25
답변완료
3315비밀글 U플러스 -> SK // KT -> SK 변경 관련 문의.2김○○2020-05-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