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0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524안녕하세요~2신나라2020-08-12
답변완료
3523비밀글 가입 문의2리○○2020-08-12
답변완료
3522인터넷 티비 가입2박은비2020-08-12
답변완료
3521제 질문은 왜 무시하나요1ㅇㅇ2020-08-11
답변완료
3520비밀글 문의드립니다.2정○○2020-08-11
답변완료
3519인터넷1행복해2020-08-11
답변완료
3518안녕하세요1이연2020-08-11
답변완료
3517KT인터넷 변경2김지수2020-08-11
답변완료
3516kt- lg유플러스로 변경2욘내2020-08-11
답변완료
3515skt -> kt 인터넷 + tv 변경 관련 문의 드립니다. 2이동삼2020-08-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