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108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53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726요금제 바꿔도 결합에 문제 없나요?2toolldd2019-12-16
답변완료
3725KT 인터넷+TV 약정 끝나서 문의 드립니다2진혜영2019-12-16
답변완료
3724상품권2툿툿2019-12-16
답변완료
3723skt 3년약정가입하면 상품권얼마주나요? 1꼬고미다2019-12-16
답변완료
3722비밀글 인터넷 티비 결함문의1왈○○2019-12-16
답변완료
3721Kt가입2vetter2019-12-17
답변완료
3720해지 예약관련2신수현2019-12-17
답변완료
3719LG에서 SK로 이동하려구요~2강은주2019-12-17
답변완료
3718비밀글 가입문의2손○○2019-12-17
답변완료
3717오피스텔 인터넷+TV2나도뿜뿜2019-12-1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