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8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4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105비밀글 신규가입문의2백○○2021-02-27
답변완료
4104sk문의22021-02-25
답변완료
4103문의2yong2021-02-25
답변완료
4102비밀글 문의2Tjg○○2021-02-25
답변완료
4101요금 질문이요2kdont2021-02-25
답변완료
4100비밀글 Kt인터넷 질문이요2고○○2021-02-24
답변완료
4099비밀글 Lg 인터넷만 3임○○2021-02-24
답변완료
4098비밀글 질문2제○○2021-02-24
답변완료
4097비밀글 LG U플러스에서 LG U플러스로 연장 가입할 경우2김○○2021-02-23
답변완료
4096SK 인터넷 티비2주OO2021-02-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