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10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53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516어제 상담했었는데요..12017-01-04
답변완료
4515SK가입문의1비산동2017-01-04
답변완료
4514KT만 설치가능지역일경우1뇽이2017-01-04
답변완료
4513온프랜가입상담1김대협2017-01-04
답변완료
4512기업용인터넷가입문의1권효정2017-01-04
답변완료
4511kt만가능헤요 인터넷만했을때 질문1정주희2017-01-05
답변완료
4510설치 언제되나요1슈가2017-01-05
답변완료
4509LG가입문의합니다1이샛별2017-01-05
답변완료
4508자세한 상담 희망합니다. 답변주세요1최민웅2017-01-05
답변완료
4507현금 사은품 언제 받을 수 있어요??1박소정2017-01-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