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0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604인터넷만 문의드립니다2진영2024-11-22
답변완료
6603KT약정만료로 인터넷알아보는중2이우승2024-11-21
답변완료
6602와이파이 추가설치비용2김소현2024-11-18
답변완료
6601인터넷티비 약정만기 변경문의 1김이준2024-11-18
답변완료
6600부모님댁 가입문의2이현종2024-11-18
답변완료
6599인터넷은 전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2이승희2024-11-14
답변완료
6598정수기도 같이하나요?2이현2024-11-14
답변완료
6597당일지급 부탁드립니다.1조대희2024-11-14
답변완료
6596펫카메라문의2마루2024-11-14
답변완료
6595인터넷 TV 위약금지원해주나요?2김나은2024-11-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