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22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5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715이상윤상담원님 저희집 기가인터넷 안된데요ㅜㅜ바꿔주세..1한우리2016-10-25
답변완료
4714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4713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4712LG1장미영2016-10-26
답변완료
4711KT기가인터넷 설치완료 했습니당!1성민재2016-10-26
답변완료
4710SK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깽이2016-10-26
답변완료
4709올레 tv+인터넷 문의12016-10-27
답변완료
4708문의1찐스2016-10-27
답변완료
4707올레kt인터넷만 내일설치1콩순이맘마2016-10-27
답변완료
4706핸드폰미납있으면 가입안되나요?1조수민2016-10-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