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3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6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065비밀글 유플러스 인터넷+tv2이○○2021-12-08
답변완료
5064KT 인터넷만22021-12-08
답변완료
5063비밀글 인터넷만 가입하려합니다.2Js2021-12-07
답변완료
5062비밀글 KT TV슬림 + 인터넷슬림 약정 만료 전 재약정2이○○2021-12-07
답변완료
5061비밀글 엘지 인터넷 재가입 문의요22021-12-07
답변완료
5060비밀글 LG인터넷 갱신2박○○2021-12-06
답변완료
5059KT인터넷 문의드려요 2박만기2021-12-06
답변완료
5058KT로 인터넷설치하려고 합니다.2한글과컴퓨터2021-12-06
답변완료
5057비밀글 SK 기가 인터넷 추가 질문2워○○2021-12-06
답변완료
5056sk 기가 인터넷 질문2워시2021-12-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