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108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53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46비밀글 인터넷 + TV LG U+ 견적문의2박○○2022-04-15
답변완료
5345LGU+인터넷500m, 티비2대 견적 부탁드립니다.2권현진2022-04-15
답변완료
5344비밀글 인터넷+TV2윤○○2022-04-14
답변완료
5343비밀글 재 가입 문의2소○○2022-04-14
답변완료
5342견적문의2진이2022-04-14
답변완료
5341안녕하세요!2신포차2022-04-14
답변완료
5340상담요청2이생잘2022-04-14
답변완료
5339비밀글 인터넷만 설치2ㅇ○○2022-04-14
답변완료
5338전에글 보고 문의남깁니다.2이교수pipp2022-04-13
답변완료
5337비밀글 안녕하세요~2우○○2022-04-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