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10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4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494KT : TV, 인터넷 2회선 사용하고 있는데요~1문의2015-10-15
답변완료
5493몇가지 문의 드립니다.1철수2015-10-19
답변완료
5492올레 인터넷 문의드립니다.1김민수2015-10-19
답변완료
5491문의2이진엽2015-10-20
답변완료
5490와이파이 추가 신청 해주세요1정수민2015-10-21
답변완료
5489인터넷변경문의1이주영2015-10-21
답변완료
5488사은품 문의1virus2015-10-21
답변완료
5487사은품 입금 문의1김민우2015-10-22
답변완료
5486올레 인터넷+티비 문의1김재민2015-10-22
답변완료
5485kt인터넷콤팩트로 할까합니다.문의해요117xma2015-10-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