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4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54고마워요1이성복2025-04-15
답변완료
6753재약정혜택이 별로라 신규가입하려고합니다1최호수2025-04-14
답변완료
6752광고보고 연락드렸습니다1이성은2025-04-14
답변완료
6751인터넷 tv설치상담요청1허준2025-04-14
답변완료
6750인터넷 tv 설치 상담요청1허언2025-04-14
답변완료
6749아이들나라 1김지우2025-04-14
답변완료
6748알뜰폰 결합1김지혜2025-04-10
답변완료
6747이사 설치1양정아2025-04-10
답변완료
6746사은품은 현금으로 주나요?1우영호2025-04-10
답변완료
6745약정종료되서요1sk크2025-04-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