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4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3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6434
kt 실속형티비 문의
1
안지혜
2015-02-10
6433
상품권주소변경하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죠?
1
이민지
2015-02-10
6432
질문
1
짱이
2015-02-10
6431
온가족 문의 할게요
1
려원
2015-02-11
6430
홈씨씨티비 문의 !!
1
최효림
2015-02-11
6429
KT
1
park
2015-02-11
6428
사은품
1
정요한
2015-02-11
6427
올레 광랜+IP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김덕우
2015-02-12
6426
당일설치
1
채주은
2015-02-12
6425
가입
1
박장환
2015-02-12
RSS2.0
글쓰기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