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4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44알뜰폰이라고 인터넷 할인 안된다는데 맞나요?1윤미정2025-04-10
답변완료
6743지금 주식을 하는데 뚝뚝 끊겨요 1박영준2025-04-10
답변완료
6742혼자 자취하게되서요1자=취남2025-04-10
답변완료
6741이사하면서 인테리어예정입니다1김은철2025-04-10
답변완료
6740궁금해요 1궁금2025-04-10
답변완료
6739요금문의1정주혁2025-04-08
답변완료
6738재약정vs신규1김훈2025-04-08
답변완료
6737sk 인터넷 패밀리1김민지2025-04-07
답변완료
6736알뜰폰1신우민2025-04-07
답변완료
6735인터넷 신규가입문의1결정장애2025-04-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