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기존 통신사 약정확인 가능한가요?

지금 티브로드 지역케이블에서 인터넷이랑 티비사용하고 있는데 약정이 남은건지 안남은건지 모르곘어요
약정 다됐으면 한꺼번에 옮겨서 사용하고 싶은데 남은 약정기간이라던가 위약금 알수있나요? 티브로드 고객센터 통화도 잘 연결이 안되서요ㅠㅠ
공유하기
등록자

고구마

등록일
2016-12-20 10:06
조회
184

[RE] 기존 통신사 약정확인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을 찾아주시고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통신사 약정기간,위약금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해당하기때문에 통신사 고객센터에서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ㅠㅠ
해지부서를 통한 확인 연결이 어려울수 있으니 요금관련 또는 변경부서를 통해서 알아보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기존 통신사 약정기간 확인 후 저희 INT통신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에게 알맞은 요금설계와 최대혜택으로 빠른접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꼭 연락주세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2-20 17:13
조회
2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50현재 케이티 기가 인터넷 사용중입니다.1장준혁2016-04-06
답변완료
1449문의드립니다1정희2016-04-05
답변완료
1448질문1jin2016-04-05
답변완료
1447SK인터넷과티비 설치시 현금1박미선2016-04-05
답변완료
1446현금을 못받았는데 여기서 해결이 될까요?ㅠㅠ1252016-04-05
답변완료
1445에스케이 온가족무료가입질문1안철수2016-04-05
답변완료
1444KT문의1은미2016-04-05
답변완료
1443LG상담1song2016-04-04
답변완료
1442금요일에 상담받았는데 다시 확인 좀 하려고합니다1이동진2016-04-04
답변완료
1441자동이체계좌변경1찐이2016-04-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