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승완고객님~^^
설치일정때문에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설치가 빠르게 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접수처리 도와드렸던 담당자 이선주입니다
바쁘신데 개통후기까지 남겨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개통받은 전화번호의 경우 KT본사 02-100번으로 전화하셔서 번호변경 신청하시면 되구요~
번호변경에 따른 추가요금이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번호변경 업무는 본사만 가능하여 정확한 추가비용 안내가 어렵네요. 죄송합니다.ㅠㅠ
아무쪼록 원하는 번호로 변경하셔서 불편함 없이 사용하시실 바라며,
저희 INT통신을 믿고 가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