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34헬로비전 가입1최재원2022-12-22
답변완료
5733엘지 패밀리는 무엇을 말하는건가요?1정철호2022-12-22
답변완료
5732LG결합1이주은2022-12-22
답변완료
5731SK 재약정문의요1김효진2022-12-22
답변완료
573030년 장기 할인 궁금합니다1강수진2022-12-22
답변완료
5729kt문의1김주현2022-12-21
답변완료
5728LG문의1정정환2022-12-21
답변완료
5727SK 온가족프리 문의1정재영2022-12-21
답변완료
5726sk 결합문의1신정환2022-12-20
답변완료
5725설치비 지원도 되나요??1이수진2022-12-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