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3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2이사하면서 인테리어예정입니다1김은철2025-04-10
답변완료
41혼자 자취하게되서요1자=취남2025-04-10
답변완료
40지금 주식을 하는데 뚝뚝 끊겨요 1박영준2025-04-10
답변완료
39알뜰폰이라고 인터넷 할인 안된다는데 맞나요?1윤미정2025-04-10
답변완료
38약정종료되서요1sk크2025-04-10
답변완료
37사은품은 현금으로 주나요?1우영호2025-04-10
답변완료
36이사 설치1양정아2025-04-10
답변완료
35알뜰폰 결합1김지혜2025-04-10
답변완료
34아이들나라 1김지우2025-04-14
답변완료
33인터넷 tv 설치 상담요청1허언2025-04-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