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3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9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4취소해야 할것 같아요.1김연수2025-03-17
답변완료
113문의 드립니다.2BS타이어2025-03-17
답변완료
112인터넷티비 가입하면서 핸드폰도 같이 바꾸려는데2조민영2025-03-17
답변완료
111sK 사용할라구합니다.2김수현2025-03-19
답변완료
110인터넷 가입문의2장사쟁이2025-03-19
답변완료
109사은품관련 1정종염2025-03-19
답변완료
108인터넷만 설치1홍진욱2025-03-19
답변완료
107진짜 당일지급 맞나요? 1당일지급2025-03-20
답변완료
106주말설치 가능하나요?2직장인2025-03-20
답변완료
105kt 인터넷1박지혜2025-03-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