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4통신사 변경 요청이요ㅠㅠㅠ1이한빈2014-10-03
답변완료
73SK 2회선가입1SK2014-10-02
답변완료
72설치문의1인터넷가입2014-10-02
답변완료
71사은품입금문의1이빛나2014-10-02
답변완료
70공휴일 사은품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1김유진2014-10-02
답변완료
69재상담요청178942014-10-01
답변완료
68온가족묶음상품상담1지혜2014-10-01
답변완료
67케이티인터넷가입문의1올레2014-09-30
답변완료
66현금입금1조민지2014-09-30
답변완료
65070전화사용에 대해서1수정2014-09-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