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5지역인터넷 사용 중인데 KT로 변경하려고요~1권상진2015-01-19
답변완료
334소개비 확인 했어요~ ^^1김안나2015-01-19
답변완료
333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332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331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330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9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8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7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6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