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934비밀글 LG 인터넷만 견적1강○○2023-11-20
답변완료
5933LG인터넷 문의.1연지2023-11-20
답변완료
5932개인사업장 kt설치 문의합니다.1박정철2023-11-20
답변완료
5931비밀글 해지1이○○2023-11-17
답변완료
5930비밀글 해지1이○○2023-11-17
답변완료
5929인터넷 가입1주미2023-11-16
답변완료
5928SK 인터넷을 추가하려고 해요1이유선2023-11-16
답변완료
5927kt만 설치된다고하는데 1박영진2023-11-15
답변완료
5926KT에서 스카이라이프로 변경도 가능하나요?1송호민2023-11-15
답변완료
5925sk 재약정 문의1석현수2023-11-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