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874번호이동문의1징징2015-07-28
답변완료
873인터넷 단독 가입문의1김현재2015-07-28
답변완료
872상품문의1하린2015-07-27
답변완료
871가입상담1별이2015-07-27
답변완료
870기가와이파이사용문의합니다1고객2015-07-27
답변완료
869신청했다가 취소했는데 재신청하려고합니다1정현진2015-07-27
답변완료
868이사가는 지역이 KT만 가능지역이라고 하는데..1김택수2015-07-27
답변완료
867상품문의1화린2015-07-25
답변완료
866상품권까지 전부 현금으로는 안되는가요?1유주은 2015-07-24
답변완료
865나중에 티비추가 신청 되나요?1강은율2015-07-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