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950기존인터넷처리는?1강성용2015-08-19
답변완료
949SK가입질문합니다1유현2015-08-19
답변완료
948사용요금에 대해서..12015-08-19
답변완료
947가입문의1문순영2015-08-19
답변완료
946문의합니다1박지미2015-08-18
답변완료
945sk 온가족2회선 입니다.1권유미2015-08-18
답변완료
944원룸에 설치 원하는데요..1우깅2015-08-18
답변완료
943위약금 문의1정종태2015-08-18
답변완료
942미성년자가입1가입2015-08-17
답변완료
941가입상담1고객2015-08-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