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980사은품지급일상담12015-08-26
답변완료
979가입했던사람입니다1이재영2015-08-26
답변완료
978설치가능문의1소연2015-08-26
답변완료
977인터넷 가입문의1소나기2015-08-26
답변완료
976올레 티비+인터넷 가입 원합니다.1찌니2015-08-25
답변완료
975이전설치문의1설지연 2015-08-25
답변완료
974사은품 문의1김혜정 2015-08-25
답변완료
973sk 온가족 약정 끝났는데요1정상진 2015-08-25
답변완료
972lg 인터넷만 가입 원합니다1양성훈 2015-08-25
답변완료
971설치비 얼마에요?1늑대2015-08-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