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84SK상품문의1sk2015-09-24
답변완료
1083엘지 답변1질문2015-09-24
답변완료
1082청구서 확인1질문2015-09-24
답변완료
1081kt 인터넷 문의 할게요1이금영 2015-09-24
답변완료
1080상품권때문에 그러는데요 ..1전다영 2015-09-24
답변완료
1079이사가는 곳이 kt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1ㅠㅠ2015-09-24
답변완료
1078혹시 여기 핸드폰도 하나요?1금아영 2015-09-24
답변완료
1077청구서 한번 봐주세요1질문2015-09-23
답변완료
1076핸드폰 결합시 할인 금액1질문2015-09-23
답변완료
1075온가족가입시 질문1문성은2015-09-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