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294온가족무료1SK2016-01-15
답변완료
1293문의드려요ㅠㅠ1최미영2016-01-15
답변완료
1292사은품문의합니다-1정효성2016-01-15
답변완료
1291오전에 상담받았어요,한번더 상담요청1배성일2016-01-14
답변완료
1290현금만 지급되는걸로 가입1꿍꿍2016-01-14
답변완료
1289명의변경해서 새로 가입?1가입예정자2016-01-14
답변완료
1288인터넷가입문의1지미지2016-01-14
답변완료
1287온가족무료 질문1JJpip2016-01-14
답변완료
1286스카이라이프1문미정2016-01-14
답변완료
1285핸드폰과 인터넷결합시 가입조건1이정희2016-01-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