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44긴급설치희망!!1김용태2016-02-11
답변완료
1343kt 가입문의요~1김경희2016-02-05
답변완료
1342핸드폰결합문의1유소영2016-02-05
답변완료
1341설연휴에 설치가능한가요?1soso2016-02-05
답변완료
1340SK로 인터넷만1박지정2016-02-04
답변완료
1339가입 및 사은품 문의1김소연2016-02-03
답변완료
1338상품권 입금은 언제되나요?1홍희2016-02-03
답변완료
1337SK인터넷티비상담희망108882016-02-03
답변완료
1336상품권 배송 확인 해주세요1지민정2016-02-03
답변완료
1335어제 상담했습니다. 오늘 가입해도 똑같이 받을수있나요?1정승일2016-02-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