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60에스케이로 인터넷만 했을때 현금만 나오는이유1이주현2016-02-16
답변완료
1359LG인터넷과 와이파이문의1문의자2016-02-16
답변완료
1358인터넷만 가입시..1jeju2016-02-16
답변완료
1357몇가지 문의드려봐요~1전호성2016-02-15
답변완료
1356SKT로 인터넷만1최윤지2016-02-15
답변완료
1355사은품 문의 입니다.1홍희2016-02-15
답변완료
1354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티비 결합형1임은지2016-02-14
답변완료
1353기가인터넷질문1기러기엄마2016-02-12
답변완료
1352통신사비교문의1김지은2016-02-12
답변완료
1351SK2개쓰고 가입문의1NEWFACE2016-02-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