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44KT문의1은미2016-04-05
답변완료
1443에스케이 온가족무료가입질문1안철수2016-04-05
답변완료
1442현금을 못받았는데 여기서 해결이 될까요?ㅠㅠ1252016-04-05
답변완료
1441SK인터넷과티비 설치시 현금1박미선2016-04-05
답변완료
1440LG상담1song2016-04-04
답변완료
1439금요일에 상담받았는데 다시 확인 좀 하려고합니다1이동진2016-04-04
답변완료
1438자동이체계좌변경1찐이2016-04-04
답변완료
1437엘지현금11142016-04-01
답변완료
1436인터넷 신청하려구요1이정인2016-04-01
답변완료
1435문의1박태준2016-04-0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