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40문의1박태준2016-04-01
답변완료
1439인터넷 신청하려구요1이정인2016-04-01
답변완료
1438엘지현금11142016-04-01
답변완료
1437요금...12016-03-31
답변완료
1436제목을 입력해 주세요.가입문의1하남시2016-03-31
답변완료
1435인터넷속도관련상담합니다!1정희철2016-03-31
답변완료
1434현금 얼마주시나요?1쏭쏭2016-03-31
답변완료
1433LG유 1년되었다고 위약금해지 다 처리해준다고 하는데요..??1지소은2016-03-30
답변완료
1432기가인터넷11877752016-03-30
답변완료
1431인터넷온가족무료 문의1남선호2016-03-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