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50SK티비만하면 현금있나요?1주고연2016-08-04
답변완료
1649일요일에도 설치가 가능할까요?1지효2016-08-04
답변완료
1648결합상품 할인율 기타등등 답변 주세요1홍보림2016-08-04
답변완료
1647이전설치1배진경2016-08-04
답변완료
1646인터넷가입문의1공지영2016-08-04
답변완료
1645저번주에 부모님댁 가입했습니다1박정수2016-08-03
답변완료
1644LG에서 SK로 변경시 월요금과 혜택문의1강보라2016-08-03
답변완료
1643핸드폰 결합문의1허성배2016-08-03
답변완료
1642사용요금조회1고객2016-08-03
답변완료
1641현금 사은품은 어떻게 주시나요?1교동2016-08-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