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64KT1궁금한자2016-09-06
답변완료
1763토요일 상담했던사람입니다.전화주세요1이선규2016-09-05
답변완료
1762SK로 핸드폰3대결합1핑크퐁2016-09-05
답변완료
1761신규로 가입하면?1신사동초딩호랑이2016-09-05
답변완료
1760인터넷문의1오하라사막2016-09-05
답변완료
1759KT인터넷+전화두대1유한2016-09-05
답변완료
1758에스케이 약정완료 케이티로 갈아타기1빨리빨리2016-09-05
답변완료
1757인터넷설치랑 번호이동 모두 끝났습니다.1김경태2016-09-02
답변완료
1756서류 팩스로 보냈습니다.1현덕군2016-09-02
답변완료
1755설치받았어요~1윤명진2016-09-0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