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844답변주세요~1우지형2016-10-05
답변완료
1843추가질문해요~!1봄봄봄2016-10-05
답변완료
1842재약정으로 신규가입희망합니다1나영분2016-10-05
답변완료
1841가입설치문의1yo2016-10-05
답변완료
1840개통잘받았습니다.1김주광2016-10-04
답변완료
1839상품권이 안들어와서 문의드립니다1전경배2016-10-03
답변완료
1838오늘 개통하였습니다!1김석영2016-10-01
답변완료
1837현금 오늘 들어오나여?1구은정2016-09-30
답변완료
1836가족결합문의합니당!1효찡이2016-09-30
답변완료
1835KT인터넷설치문의1차현주2016-09-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