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10핸드폰미납있으면 가입안되나요?1조수민2016-10-27
답변완료
1909올레kt인터넷만 내일설치1콩순이맘마2016-10-27
답변완료
1908문의1찐스2016-10-27
답변완료
1907올레 tv+인터넷 문의12016-10-27
답변완료
1906SK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깽이2016-10-26
답변완료
1905KT기가인터넷 설치완료 했습니당!1성민재2016-10-26
답변완료
1904LG1장미영2016-10-26
답변완료
1903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1902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1901이상윤상담원님 저희집 기가인터넷 안된데요ㅜㅜ바꿔주세..1한우리2016-10-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