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6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15문의합니다1그림이2017-01-06
답변완료
2114매장 인터넷 전화1정이정2017-01-06
답변완료
2113기가인터넷문의1홍한용2017-01-06
답변완료
2112SK인터넷만1성남뽀로로2017-01-06
답변완료
2111홈서비스에 대한 계약확인 문자 관련1김우영2017-01-05
답변완료
2110현금 사은품 언제 받을 수 있어요??1박소정2017-01-05
답변완료
2109자세한 상담 희망합니다. 답변주세요1최민웅2017-01-05
답변완료
2108LG가입문의합니다1이샛별2017-01-05
답변완료
2107설치 언제되나요1슈가2017-01-05
답변완료
2106kt만가능헤요 인터넷만했을때 질문1정주희2017-01-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