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3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18동영상 편집 및 동영상 업로드1동영상2025-03-31
답변완료
6717이사예정1박민정2025-03-31
답변완료
67161기가인데도 인터넷이 느려요1박동근2025-03-31
답변완료
6715지금 쓰는 인터넷을 아들네가 가져간다는데1박계선2025-03-31
답변완료
6714사은품이 다른이유가 있나요?1김희진2025-03-31
답변완료
6713현금지원 받으면서 교육청할인 가능하나요?1교육청2025-03-31
답변완료
6712lg사용중입니다.1엘지2025-03-28
답변완료
6711현금받아도 복지할인이 가능한가요?1김동빈2025-03-28
답변완료
6710약정 남았는데 가능한가요?1박천수2025-03-28
답변완료
6709kt 인터넷1임철현2025-03-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