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814SK 인터넷 TV 문의드립니다.1이세호2019-11-25
답변완료
2813신규가입문의1이태희2019-11-24
답변완료
2812인터넷 단독 신규이동 문의1추석좋아2019-11-24
답변완료
2811lg가입문의1워너원워너원2019-11-24
답변완료
28109.20일 약정기간 끝납니다.sk로 이동시 문의합니다.1장정자2019-11-23
답변완료
2809지인추천이벤트 현금 언제 들어와용~1트라이wow2019-11-23
답변완료
2808맘카페소개로 문의드려요~1인터넷문의2019-11-23
답변완료
2807현금언제??1이해준2019-11-23
답변완료
2806인터넷티비 변경문의1시간여행자2019-11-23
답변완료
2805카드할인1공유2019-11-22
답변완료